CUSTOMER SERVICE

드론아이디, 서울산업진흥원과 '드론수리 전문가과정' 운영 교육

조회수 : 629

공고
작성일 2017.09.28 작성자 DRONEID
첨부파일

드론아이디, 서울산업진흥원과 '드론수리 전문가과정' 운영 교육
28 Sep 2017  l  Posted in 뉴시스

 

 

【서울=뉴시스】드론아이디와 서울산업진흥원은 미래형 신직업인으로 '드론수리 전문가' 양성교육을 시작한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실시되는 드론수리 전무가 양성교육인 이번 교육과정은 서울 서초동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다음달 16일부터 2주간( 40시간) 25명의 교육생을 모집해 진행한다. 
 서울산업진흥원은 미래형 신직업으로 드론수리 전문가과정의 운영 교육기관으로  드론 촬영 및 제작, 교육전문업체인 드론아이디를 선정했다.
 이번 교육은 4차 산업혁명의 핵심사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드론의 보급이 빠르게 확산됨에 따라 부족한 드론수리 전문가를 공인된 교육기관을 통해 양성하는데 목적이 있다.
 특히 이번 교육은 드론을 수리하고, 제작하는 한국드론협동조합원들이 교육강사로 선정되어 있어 현업의 실태와 수리방법 등 실무 교육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드론 업계의 취업 희망자 및 창업을 준비하는 청년과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장년층을 우선 대상자로 선발한다.
 40시간의 교육을 수료하면 향후 4조 원(2017년 국토교통부 자료) 규모의 드론시장에서 수리, 조종, 촬영, 제작 등 다양한 드론 분야에 진출이 가능해 진다.
 

 

 

 

신청은 10일까지 이며 전화문의는 02-2202-2366이며, 자세한 내용은 www.dronecorp.org서 안내하고 있다.

 

 

원문보기